티스토리 뷰

아이린 지압슬리퍼 아는형님 자세히 알아보자


레드벨벳 아이린 너무 상큼하고 예쁘지 않은가요? 


레드벨벳 보면 전 아이린만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지난번 아는형님 프로그램에서 레드벨벳이 나왔었죠. 아이린은 역시 눈에 띄더라고요 ㅎㅎ


그런데 아이린이 다리가 부어서 지압신발을 신고 다닌다고 해서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왠지 지압슬리퍼를 신는다고 하니 아재취향인가 했죠 ㅎㅎ




아이린 지압슬리퍼 가 SNS를 통해서 올라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아이린 지압슬리퍼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옥석 자갈로 만들어진 지압슬리퍼로 키높이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아이린 지압슬리퍼는 방탄소년단 진도 도 애용하는 슬리퍼라고 하네요






아이린 덕에 레드벨벳 멤버들과 스태프들 까지 다들 지압슬리퍼를 신고 그 덕분에 다리가 덜 붓는다고 하네요 






아이린 지압슬리퍼는 천연자갈이 깔린 지압슬리퍼로 온라인상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대는 2만원 내외입니다. 앞 부분이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발 사이즈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편리함도 있는 슬리퍼에요. 왠지 아이린이 신으면 비싼 슬리퍼일 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ㅎ






그런데 아이린 여파로 지압슬리퍼가 품절되는 상태까지 이르렀다고 합니다.


재입고 되면 저도 빠르게 구매한번 해봐야겟어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