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스타항공 취소 수수료 


2017년 황금연휴가 꽤 있죠~


직장인들이라면 더할 나위없이 좋은 이 꿀휴가 .. 그러나 성수기로 분류되어 어딜가도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그래도 이 연휴를 놓칠 수 없다는 맘으로 여행 계획 탄탄히 세워야죠ㅋㅋ


항공권 예매 는 일찍 할수록 가격이 더 저렴하다는 것 알고계시죠?


 




그런데 이렇게 일찍 항공권 예매 했다가 갑자기 무슨일이 생겨서 일정을 취소해야하는일... 너무 많죠..ㅜㅜ


항공사마다 취소 수수료가 조금씩 다른데요. 




일정의 변화로 취소해야하시는 분들을 위해 항공권 취소 수수료 알아보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저가 항공권 에  속하는 이스타항공 취소 수수료 정보 알아보려고 합니다. 



취소 수수료는 취소 시기에 따라서 다르게 책정됩니다. 


우선 이스타항공 취소 수수료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상단에 메뉴 중 서비스안내에 들어가셔서 힝공권 서비스에서 항공권 변경/ 환불을 클릭해주세요.





이스타 항공사 환불절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매를 했던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항공편 출발 1시간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매를 변경하거나 취소 할수 있으며 성인과 좌석을 점유하는 유아는 동일 수수료과 부과 됩니다. 


항공편 출발 1시간 전까지 항공권 취소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100000원이 환불 수수료와는 별도로 부과 된다는 부분 꼭 확인하세요!




국내선 항공 변경, 환불 수수료 규정입니다. 



항공편 취소 수수료가 추과되는 기준은 45일전 부터이며 출발 이후까지도 취소는 가능합니다. 


여정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1일전까지는 정상운임의 경우에는 수수료과 부과되지 않습니다. 특가운임과 할인/패키지 운임의 경우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저가 항공권 특성상 이벤트나 패키지 항공권 구매하시는 경우도 많으실텐데 이벤트 운임의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추가 설명도 꼭 확인 하세요




항공권 취소 수수료는 1인 편도 기준인 부분과 홈페이지를 통한 취소/변경이라는 부분 꼭 기억하세요



국제선 항공 변경, 환불 수수료 규정입니다. 


국제선의 경우에는 일본/중국/대만/홍콩 과 동남아/대양주 로 나누어 집니다. 







이벤트 운임은 환불불가이며 일본/중국/대만/홍콩 노선의 경우에는 변경 수수료가 5천원에서 4만원까지 부과됩니다. 


동남아, 대양주 노선의 경우에는 1만원에서 5만원까지 변경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스타 항공사 취소 수수료 규정은 2017년 1월 1일 이후 발권된 항공권을 기준으로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요즘은 특가로 저가 항공사마다 저렴한 항공권 을 선보이는데요 일정에 지장이 없이 가는 여행은 다행이지만 취소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수수료가 만만치 않고 환불도 안되는 규정들이 있으니 일정을 잘 생각하시고 항공권 취소 수수료 도 한번쯤 확인하시고 예매하시는 것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