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완벽 해결하세요

순간접착제 사용 많이 하시나요? 저는 순간접착제를 사용하다보면 항상 손에 묻고 여기저기 묻게 되더라고요. 순간접착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조금만 묻어도 순간 딱 접착되고말죠..

또한 순간접착제로 붙였다가 떨어지는 경우 보기싫은 남아있는 잔여물들이 있죠





어떻게 하면 순간접착제를 지울수 있는지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미지근한 물을 이용하세요

순간접착제를 이용하다가 손에 묻은 경우는 미지근한 물에 손을 담가 놓고 기다리면 순간접착제가 살살 떨어 집니다. 

단, 서둘러서 손으로 떼어내면 살갖이 벗겨질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핸드크림을 이용하세요

기름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핸드크림을 순간접착제가 묻은 부분에 듬뿍발라주면 피부에서 떼어낼 수 있습니다. 



아세톤을 이용하세요

아세톤은 굳은 접착제를 떼어내는데 효과가 있으며 하얀 자국을 지우는 효과도 있습니다. 



식용유를 이용하세요

순간접착제가 묻은 물품을 식용유를 넣은 따뜻한 물에 담가놓그면 제거가 쉽습니다. 또한 접착제가 묻은 부위에만 식용유를 묻혀서 제거해도 효과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순간접착제를 지우는 제거제를 사용하여 지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순간접착 제거제를 접착제가 묻은 표면에 발라준 후 20~30초 후 닦아내면 말끔하게 제거 된다고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