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창욱 어깨넓이 이 정도일 줄이야

요즘 줌마도 심쿵하게 만드는 지창욱 앓이 중에요

얼굴은 미소년 같이 생겨서 몸은 또 얼마나 멋있는지..ㅎㅎ 연기는 또 얼마나 잘하는지ㅎㅎ



지창욱은 나이 1987년생이며 키는 180cm 몸무게는 65kg입니다.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였지만 결정적으로 인기가 많아진 것은 KBS드라마 '웃어라 동해야'가 아닐까 싶어요


강원도 철원의 신병교육대에 입소하여 훈련을 받은 뒤에 자대 배치가 된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몸도 몸이지만 넓은 어깨넓이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넓은 어깨는 안기고 싶은 자극을 일으키는데요 넓은 어깨의 지창욱 어쩔꺼임~~~




일반적으로 남성들의 평균 어깨넓이는 40~45cm이라고 합니다. 


지창욱 어깨넓이 얼마나 될까요?

52cm 이라고 합니다. 어깨깡패 였네요~~~ㅎㅎ




보통 여자들의 평균 어깨넓이는 35cm이라고 하는데 운동으로 만들어진 근육질 몸매 소유자 지창욱에게 안기면 쏘옥~파묻히겠어요 ㅎ





지창욱은 현재 '수상한파트너'를 끝내고 8월 1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 예정이라고 합니다. 군생활 마치고 더 남성스럽고 멋있어질 지창욱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댓글